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퓨어테크는 물을 디자인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물을 디자인하고 연구하는 회사 PURE TECH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PURE TECH는 우리 생활에 가장 밀접하게 닿아있고 가장 중요한 물을 연구하는 회사로서
산업화와 기후변화로 인한 급격한 수질 오염에 대응할 수 있는 직접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급격한 도시화와 산업화, 기후변화로 인해 수질이 점점 오염되고 있습니다.
수질을 오염시키는 폐기물은 무기물질, 미생물, 방사성물질, 열 그리고 유기물질 등 입니다.
무기물질은 물을 흐리게 만들며 중금속은 생태계와 인간에게 엄청난 해를 줍니다.
제대로 처리하지 않은 가정하수 및 지하수의 오염문제는 이처럼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PURE TECH는 수질오염에 즉각적이고 직접적으로 대응 할 수 있도록 밤 낮으로 물을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지구상의 셀 수 없는 물질의 수 만큼 다양한 수질 오염원과 물의 상성을 제대로 이해하고 접근해야
오염물질의 완벽한 분리가 가능하며 더욱 PURE한 수질에 도달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PURE TECH는 고객 각각의 용도에 맞는 수질을 파악하고 정성을 다해 설계하며
시스템화 하여 언제나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PURE TECH는 한번 고객은 평생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고객관리를 하여
업계최고의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상 어떠한 오염이라도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고
향후 마주하게 될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영민

pure tech

pure tech photo

CUSTOMER CENTER

TEL
+82(043)232-4351
FAX
+82(0504)498-2082
EMAIL
pure-tech@naver.com
ADRESS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구미1길 37-57

Copyright ⓒ 2018 PURETECH. All rights Reserved